회사 소개
📈

그로스 리드

스매치 그로스팀의 리드를 찾고 있습니다!

스매치 팀원들은 어떻게 일할까요 ?

주요 업무

스매치 코퍼레이션의 그로스팀 리드는 근거기반으로 그로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, Sales leads와 비즈니스 목표 지표에 임팩트있는 성장을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.
[그로스 리드]
팀 빌딩 및 lesson learned을 통한 그로스팀 역량 강화
[그로스해킹]
제품의 CRM 셋팅 및 그로스해킹
Lead Nurturting을 통해 MQL을 확보합니다.
다양한 세일즈 방법론을 마케팅 방법론에 적용합니다.
[퍼포먼스 마케팅]
매체 별 퍼포먼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예산을 배분합니다.
각 채널의 KPI를 수립하고 퍼포먼스를 관리합니다.
신규 매체를 탐색하고 발굴합니다.
[고객 학습]
정성적 리서치를 통한 고객 구매 여정 및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.
정량적 퍼포먼스 분석을 통한 가설 및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.
도출한 가설을 통해 타겟 고객을 선정하고, 소구점을 설계하고, 채널 믹스 전략을 제시합니다.

자격요건

관련 업무 경험 3년 이상인 분
데이터에 기반한 문제점 파악 및 개선점 도출, 유의미한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
GA, 앰플리튜드, 믹스패널 등의 Product Analysis 툴을 다룬 경험이 있는 분
구글/페이스북/네이버 등 Paid 채널의 광고 캠페인 소재 기획, 제작 및 퍼포먼스 개선 경험
그로스 및 마케팅 팀 매니지먼트 관련 학습 의지가 높은 분

우대사항

서비스 초창기부터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도하고, 성장 과정에서 채널 효율화, 다변화를 주도한 분
광고/마케팅 관련 스타트업 혹은 퍼포먼스 광고대행사 업무 경험이 있는 분
팀원의 동기를 부여관리하고 업무의 결과에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분

합류 과정

서류 접수 → 대면 인터뷰 → 처우 협의 → 최종 합류
필요 서류 :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